블라인드 된 글입니다. [내용보기]안녕하세요. 편의상 반말로 적겠습니다. 저도 초보자이지만 초보만의 재미가 있는법입니다. 어른들은 빠지세요.
솔직히별다른 공략은 없다. 연습만이 살길이다!! 스펙업의 욕구를 내려놓고 다른 재미를 찾아보자는 취지에서 내가 그간 로아를 해온 경험썰을 전수하겠다. 난 나보다 약자인 모코코를 핥는게좋다.
1. 1415캐릭 6개를 만들고 트라이파티에 들어가서 열심히 굴려서 4만 골드를 번다.
2. 재련하지말고 이쁜 여캐 팬티를 산다.(인벤에 물어봤었는데 스펙업보다 팬티랬음)
3. 다시 트라이파티에 들어가서 열심히 굴려 8만골드를 번다.
4. 이쯤에서 모코코를 핥을지 핥음을 당할지를 결정한다. 다시 말하지만 난 나보다 약자인 모코코를 핥는 쪽이 더 좋다. 결정이 되었다면 쓸데없는 원한전각이런거에 돈 소비하지말고 주변지인예비모코코들에게 아바타를 사주면서 로스트아크 같이하자고 꼬드긴다. 원한전각은 원래 비싸다 사치부릴생각마라. 천천히 맞추는거다...!!!
5. 지인3명을 이렇게 꼬드겨서 데스칼루다에서 허덕이는 귀여운 모코코 3명을 보면서 흐뭇해한다.발탄데려가면 욕먹어서안된다. 모바일 자동사냥에 찌든녀셕들이라 여기서 수련이다!!
6. 다시 트라이파티에 들어가서 열심히 굴려 12만골드를 번다. 이쯤이면 다른컨텐츠를 즐기고싶다는 생각이 들때도 있다. 절대안된다. 탐험렙이 3자리를 넘으면 이무리 모코코라도 의심을 할 수 있기때문에 무조건 참는다. 이 점을 간과해서 나는 현재 탐렙이 180대다 전설스킬룬먹어야되서 설치는바람에 이런 몸이 되어버렸다.
7. 잠수를 타서 모코코뱃지를 달은 후 다시 트라이파티에 들어간다. 모코코뱃지를 달고 트팟에 들어가면 왠지 젊어진 기분이다! 상큼하고 짜릿함. 진짜 해보셈.
8. 캐릭터선택창 1~2개정도 추가구입 후에 평소에 키워보고 싶었던 캐릭을 1415까지 템을 맞춰올린다. (신직업 도화가에서 8만골 쓰고 행복사) 숙련이 되기전에는 절대 1445를 찍지않을것이다.
9. 슬슬 재미없는 배럭을 지우고 다시 트라이파티에 들어가 열심히 굴려 7만골드를 번다.
10. 가끔 트팟에 들어갔을때 당신 모코코아니고 숙주나물이지? 라고 알아채는 눈썰미가 좋으신 분들이 있다. 무조건 아니라고 오버액션을 떨면서 모코코이모티콘 남발하며 잡아뗀다. (헤으응...)
10. 슬슬 적응이 되었다고 자만하지말고 바로 공머장이되어 트팟모집을 해보자. 나처럼 위장전입을 하고 들어오려는 분들이 가끔 있는데 어림도 없지. 칼같이 무시하고 순수한 모코코 7명을 모집해서 2시간 정도 발탄트라이하면 넘모 사랑스럽다. 히잉 루가루는 금방깼는뎅 ㅠㅠ.. 이라는 곡소리가 절로나온다. 2시간정도하면 슬슬 가봐야된다면서 다른 2관문파티로 몰래도망치는 모코코들을 볼 수 있었다. 예민하고 까칠한 서포터유저들은 대부분 3트정도하고 '이번에 클리어 안되면 저 나가볼게요' 라고 반협박을 한다. 귀여워....
11. 최근 돈찍누로 키우고 있었던 1370 블래스터를 삭제한다(3만골투자함)
12. 다시 개같이 벌어서 새로나올 아바타에 대비를 한다.
13. 곧있으면 하이퍼익스프레스가 끝난다. 이제 슬슬 본캐를 정해야될 시간이다. 누군가는 1445가 되어야한다....
14. 원한 전각 살 돈으로 당신도 나처럼 발탄이 쉬워질 수가 있다. 여기까지 실행해왔다면 당신은 이제 어떤 직업이든 발탄이 쉽다.
15. 벌어둔 돈으로 새로운 팬티를 사입고 다시 트팟에 들어간다. 팬티를 입는다는 것은 고인물의 명예로운 훈장이다. 그렇다, 팬티를 입은자들은 전부 빡숙이다. 빡숙수련을 위해 팬티만 입는 것이다. 절대 좋아서가 아니다. 빡숙팟가면 전부 팬티를 입고있다.현재 빡숙이되기위해 팬티만 입고 트팟에서 연습중이다.
필자는 현재 홀나1 바드1 버스트블레1 만개도화가1 전태워로드1 점화소서1 육성중이다. 빨리 1445찍고 잠수타야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