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와 아크 그리드를 구분해서 세심하게 밸런싱하겠다? 라고 한거 같은데이 말인 즉슨, 라방에서도 말했듯이 기존 스킬을 다듬겠다는 의도가 대전제라고 느껴짐
거기에 맞춰서 아크 그리드는 큰 변화 없이 가길 원하는거고
그게 뭔소리냐?
내가 해석하기론 이렇게 들림
- 충억에 있는 기력스킬 투지수급량 상향 or 체술 고려하면 기력스킬 자체의 투지수급 상향해준다.
- 난타, 철포, 밀나와 같은 스킬들을 간소화(트포) + 경면 + 쿨타임이나 사용 코스트 조정
(어쨌든 체,충 둘에게 다 이득)
- 충억의 경우 5기를 쓰든 어쩌든, 기력 스킬로 1사이클 1아덴 깔끔하게 되게끔 만들고, 체술의 경우도 경면, 모션 간소화, 쿨타임 조정 같은거 받으면 득이면 득이지 손해될 건 없게 되는거지..
(더불어 쿨타임 조정까지 들어오면 대붕 같은 것들도 어떻게 연구거리가 생길 수도 있고)
시이발 쓰고 보니 충억은 저러면 아크 그리드 전 권왕이네 이거..ㅈ같은거..시발..
여튼 이런식이면 아크 그리드 전, 하위구간까지의 밸런싱 뿐만 아니라, 아크 그리드 후 까지 손볼 수 있게 되겠지
더해서 지들이 무능했던거 다시 롤백안하는 똥고집 자존심까지 지켜짐
그래서 뭔가 충억 롤백은 물 건너 갔다는 느낌이 존나 세게 들고, 충억은 1사이클 1아덴이 깔끔하게 되지만, 딜 깎인거 + 아덴 수급 과정에서의 빠진 서브 딜링기만큼의 딜감소까지 해서 깎아낸 그림이 되지 않을까 싶음
(근데 충격스킬 투지수급 불가 이걸 그대로 계속 들고 갈거면 충억은 아덴 채우는 과정에서 권왕마냥 딜 그냥 없는 수준이 되는데, 역발산 등 깎은 딜이라도 돌려줘야 하지 않나 싶음)
하..시발 이런 예측이나 하고 있는 것도 그냥 개짜증나네.. 모르겠다 진짜 정이 존나 떨어지네
몇년 간 어떻게든 참아오면서 했는데, 진짜 이만큼씩이나 크게 꺾인 적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꺾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