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서커
공통 개선안
1. 레드 더스트 버프 이전 (PVE데미지 증가 or 아크패시브 or 폭주 광기시로)
2. 옵드-백어택 추가
3. 스킬 모션 개선 (시전 속도 or 모션 변경 / 체공 시간 단축 및 이동기 캔슬 가능)
4. 마나 소모량 개 << 쿨이 24초로 줄었지만 여전한 마나소모량
마용빌드를 통해 상쇄 혹은 해소가 될줄 알았는데 여전함
비기 개선안
1. 특화 효과 변경
2. 아덴수급량 증가
3. 시너지 비는 문제
4. 블러디 러쉬 모션 개선 or 룬 적용 기능 추가
5. 피니쉬 쿨초
아크패시브
강인한육체 - 스킬 시전속도가 느려서 레더 직후 옵드 조차 피면 2.5초를 온전히 받지 못
분노소모 - 폭주 on/off 를 하기 때문에 분노게이지가 남아 돌아서 특화효과에 지속시간 증가가 필요없음
폭주강화 - 폭주시 시너지가 묻혀지게 ex) 브레이커, 처단자
분노증폭 - 아덴수급 100% 증가옵션 비기가 쓰도록 나왔지만 무의미함
(도약노드를 통해 차지스킬이든 기타 다른거든 변화가 생기도록
깨달음 노드도 그렇고 그냥 단순 데미지 증가가 전부 플레이변화 X)
광기 개선안
1. 더 간결한 스킬모션 (스킬 시전속도 및 모션을 통해 비기와의 차별점 극대화)
2. 스킬 이펙트 변경 (비기와 광기 이펙트 다르게 ex) 블러디 러쉬 / 다크 러쉬, 평타
3. 다크러쉬 자체 변경 혹은 아크패시브를 통해 변화를 주도
4. 체력바 UI (하다못해 파티창 체력바라도 꽉 차게 보이도록)
아크패시브
분노반환 - 삭제하고 다른 옵션으로
신체각성 - 마나회복 효과 광기도 쓸 수 있게
분노소모 - 광기도 쓸 수 있게 설명에 있으면서 사실상 쓸 수 없음
광기도 사용할 수 있거나 혹은 툴팁 변경
쇄도 - 광기가 쇄도를 찍으면 핸드거너처럼 2스택 or 공격시 이동기 쿨타임 감소
(애초에 광기를 속도감 있고 쾌적한 클래스로 컨셉을 잡았다면 이런 변화라도)
기타 개선안
1. 스킬 피격 판정 수정 - 헬블, 옵드, 숄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