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기(쉴드,피면) 진짜 개부족함
폭주 채우고, z 사이에 스킬 3개 쓰는 것 때매 유틸을 넣을 수도, 활용하기도 ㅈㄴ 어려움 아니 불가능에 가깝다.
z사이에 스킬 3개 쓰는 족쇄 달거면, 빠르게 나가기라도 하던가 3번째 z모션은 진짜 너무한듯.
이런식으로 만들거면 폭주했을 때 10초 피면이라도 주던가, 호신투기급으로 유틸기 추가 해줘야한다고 본다.
시너지 넣기가 빡셈
이건 숙련도 이슈에서 비롯된건데, 3z 사이에도 시너지 스킬을 써야되니까 비어있는 거 아는데도 참아야하는 경우가 생김. 안참고 넣으면 다음 스킬 사이클이 꼬이거나, 다른 스킬 쿨 올 때까지 기달려야함.
거기다가 붉충으로 바뀌면서 느려져가지고 끊기는 경우가 생기는데 그러면 좀 하기 싫어짐. 이건 좀 바꿔줬으면 함.
시간 기준으로 딜 압축이 안되어있음.
z 아드 z - 초각스킬 - 옵드 - 템페 - z - 헬블 - 마운틴 - 레더 - z 하는데 이거 터는데 한순간이라도 절면 3z에서는 아드가 안발린 상태로 나감. 너무 빡빡하고 느린데다가 제일 쎈 마지막 z가 뒤에 있다보니 짜증남. 딜뽕도 없음.
4티분노소모 개쓰레기노드 같음.
딜압축 안되어있는데다가, 폭주도 빨리꺼지게 되서 개같은 패턴나오면 3z 쓰기 힘들 때도 있음. 위 문제들과 같이 겹쳐져서 폭주 켜져있는 동안 마음 급해지고 스트레스 받음.
허수기준으로는 비기가 좀 더 쎔
비기 - 광기(음돌일격) 즐로아 100점 정도 차이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기가 진짜 딱 10퍼 정도 쎈듯.
근데 허수아닌 드탈만 가도 광기가 딜 더 잘나옴;;
계속 광기만 했었어서 일단 몇주동안은 재미로 비기 계속 할 예정임. 근데 돌아오는 패치에서 개선 안해주면 다시 광기로 돌아가고 비기 쳐다도 안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