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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광기도 조금 개선이 필요하긴해

아이콘 심심해애
댓글: 24 개
조회: 1187
추천: 2
2025-10-23 12:15:41
당연히 비기가 고점이 높은건 이해함 당연하거든? 개선전 비기가 기괴할정도로 처참했고 개선도 잘했는데
개선전에는 비기는 그냥 취향떄문에하는 느낌이었고 재미로한다 이런게 조금더 강했음

지금은? 광기할빠에 비기하라고할정도로 개선도 잘했고 코어자체도 괜찮으니까 광기를 할이유가 많이퇴색됨
지금 광기 상태가 개선전 비기 하위호환 느낌으로가버림 111이 유독 그게더 심하지? 쿨감이있다고는해도 
원래 비기가 아덴채워놓고 아덴털고 이런느낌인데 광기가 그냥 대충 스킬털다가 러쉬쿨돌면 박는데 이게 사멸비기때랑 매우 유사한 매커니즘이라서 그냥 비기하라고 협박하는 수준이되어버림.

광기 매력이 아덴을 모을 필요가없다정도인데 비기도 이제 저점이 생각보다 올라와서 아덴을 모으는거에는 큰스트레스가 그렇게없어서 광기의 매력이 많이 사라졌는데 저렇게할거면 좀 리턴값이라도 제대로주던가 좀애매한부분이있음.

333은 저점을 극대화시킨느낌이라 다소 고점이 약하더라도 이해는됨 저점이 너무 올라가면 당연히 고점은 어느정도는 내려와있어야하는데 111는 본인이 열심히하면 고점이 뚫려야하는데 광기 체급자체가 낮아서 고점이 막혀있는게 문제니까 러쉬를 밀어줄거면 확실하게 밀어주긴해야지 물론 222도 어느정도 개선은필요함.

러쉬 패치방식이 몇가지가있는데 
1.러쉬 딜/쿨 둘다 낮추고 러쉬자체의 깡딜증가 -> 111을 꼇을때만 적용되게패치
2.1번의 방식이 아니라 그대로하고 러쉬딜만 15~20%증가 리턴값을 늘리는것도 패치기는함
3.마나 공통으로 패치 집중 이렇게까지껴야하는 직업은 현재로는 그렇게없음 마나회복되는 특성찍어도 부족한건 좀 아니지않나싶음

코어고나발이고 그냥 광기 체급자체가 낮게 설정된게 광기는 어느정도 편한게있다 어느정도는 인정함
그렇게 엄청나게 어려운애는아니라서 고점이 하늘을 뚫어야할정도는 아니지만 정도라는게있잖음?
특히 111은 그냥 스킬을 난사하듯이 갈겨야 러쉬를 극대화시키는데 거품물고때려도 체급에서 밀린다는게 느껴지면 현타가 살짝오기는함 이번밸패는 의도가 어느정도는 보여서 다음밸패를 기다려봐야겠지만 이렇게 간보듯이할거면 밸패 주기가 조금더 빨라도되지않을까싶네 

광기 러쉬자체를 바꾸는 방식이있기는한데 이건 너무 추상적이라 안적었음.
1.다크러쉬는 총 3~4회 충전이있고 내가 원할때마다 쓸수있게하는것 이러면 비기랑 비슷하다는 느낌이줄어듬
예시)레더 -> 러쉬 ->옵드 ->러쉬 -> 헬블 ->러쉬 한템포에 가능함 나머지스킬은 오로지 포지션+쿨감
만약 저렇게될경우 111코어에서 개선해야할게 있음 레더 운명발동시 1회x 몇초동안 러쉬뎀증
아니면 레더 운명발동시 처음에 30%증가 두번째는 20%증가 세번째는 10%증가 이런것도있긴하지
우리는 광기를하려고하는거지 비기하위호환을하려고하는게아님

저것도 비기랑 겹칠수도있는데 우리는 충전식이라서 러쉬를 난사하는것도 적절하게쓰는것도 자유임
코어자체가 쿨감효과도 별도로있으니까 기믹때는 죽어라 채우면되거든 이러면 광기의 111코어의완성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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