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님들 혹시 무상 212 어떻게 생각함?

아이콘 알브헤임
댓글: 1 개
조회: 305
2026-06-25 13:05:48
무상기연 17p에 무공스킬 쿨감을 적극 활용해서 
순보 단천 음양 난화 순보 번천 여래 벽력 순보 회선 하면 신각이 발동
이 상태에서 신각을 차면 순보 번천 여래 벽력 순보 단천 음양 난화 순보 회선으로 신장이 발동
신각 써서 쿨감받고 순보 번천 여래 벽력 초각스로 신권을 발동시키고 다시 1번으로 돌아간다 라는 생각을 했는데 쓰면서 연구하는데 초각스 쿨이 안맞네 ㅅㅂ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