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역천 vs 무상

각박한스마게
댓글: 11 개
조회: 970
2026-06-25 14:56:23
기공사 하고 싶었던 이유가 여래신장이랑 천하군림보인데 진짜 딱 저 둘빼고 다 역천이 나음..무상 이펙트 슴슴한거랑 중간중간 쿨 안돌아서 산책 시간 생기는거 같던데 이건 연구 더 되면 괜찮아질 수도 있겠지만 몬가 애매하네
역천도 산책 있지 않냐? 라고 한다면 역천은 먼가 할거 다하고 쉬는 느낌인데 무상은 할거 해야하는데 강제로 기다려야하는 느낌이라 좀 그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