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세맥 222 333 어떤걸 골라볼까요.

도기그릇
댓글: 4 개
조회: 883
2026-06-25 15:42:12
직게를 뒤져본결과

222 = 버스트 느낌으로 아덴 다 채우고 무상 터는거 같고

333= 비기 버서커라고 해야하나요? 쌓이면 음양쓰고 무상 쌓고 음양 무상

이런느낌이던데

111은 정보가 없어서 어떤분 글로는 계속 쉴세없이 패는거라고 알려주시긴 했는데

혹시 해보신 기존 기공사 분들중에 추천 해주실만한게 있을까요??

모베캠으로 키우다보니 코어상자 3개뿐이 없어서 .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