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신사 이틀동안 이것저것 다쳐보고 코어 후기 결론

연세최고탑
댓글: 4 개
조회: 1042
2026-06-25 16:45:30
111 : 낫배드긴한데 메리트없음

222 : 아덴모션만 어떻게해주면 곰수사급 개초딩 가능할거같음. 금손호소인이 된거같은 실전딜

333 : 진기찐빠안내고 굴리면 DPS 고점트리임. 222보다 확실히 고점은 높음. 다만 늘어지는 사이클, 고점 환영격트리 기준 카운터 유기문제, 답답한 스킬모션연계 등 여러가지 문제가 개선될 필요 있어보임. 다만 딜고점은 확실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