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333 저녁에 다시 정리해서 올릴 예정

사립오더
조회: 411
추천: 2
2026-06-25 16:18:53
벽력장 > 환영격으로 변경 후 군림보 없이도 싸이클 돌아가게 정립은 됐는데,


중간중간 쿨 2~3초 벙찌는 병맛은 여전해서 222가 주력이겠지만,


실전기준에선 저 2~3초 벙찌는게 사실상 거의 없어서


환영격이 걍 정배일듯


그리고 환영격에 겁주니 생각보다 이번에 트포로 계수 오른게 커서 그런지

벽력장이랑 딜지분 비슷해서



보석은 기존대로 6겁 5작이 맞는거 같고


낙영장 대신 번천장 쓰는게 조나ㅏㅏㅏㅏ 안정적이긴한데


이 백스텝 병맛이 그지같아서 포기



아 빨리 퇴근하고 싶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