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세맥 질문있습니다!

나는양양
댓글: 1 개
조회: 208
2026-06-25 14:55:32
과거 극신 지배 세맥을 너무 즐겨서
본캐 버서커 부캐 도화가 딜폿으로 세팅하고
3rd 캐릭으로 세맥을 키운 사람입니다.

아크 그리드 이후
극특이 메이저로 바뀌고
1670에서 현재 마지막 캐릭터인 9th로 바뀌었네요

이번 직변권으로 신속이 부활했다고 들었습니다.
현재 레벨 순서로 딜폿키리, 리퍼, 브커, 기공사
이렇게 인데, 기공사가 정말 고민됩다...! 츄라이 해도 괜찮을까요

괜찮다면
현재 연구 결과로 222가 메이저인 것으로 보이는데
딱히 메이저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극신 지배를 재밌게 했던 사람이어도 222가 맞을까요?


참고로 전직업 2직각을 즐기는 편인 유저라 역천도 귀띔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