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무상신공 222 육성 문의

아이콘 재넘너
댓글: 4 개
조회: 758
2026-06-26 15:11:22
안녕하세요

여름패치 이전 복귀해서
쌩으로 워로드 키우다 이번 리메이크로 기공사 다시 시작하는 유저입니다.

앞으로 스펙업 할 때 참고하고자 몇가지 질문 드려요!

1. 유각 순서
현재 저받만 풀유각인 상태인데, 무신222 극신 입타라면
원아돌예질 써야할 것 같아서요
유각 한장씩 읽는다면 순서가 아>돌>예>질로 하면 될까요?

2. 97돌
97돌도 아직 없어서, 아드예둔이 정배인지도 궁금합니다.
다른 각인이 더 좋을까 싶기도 해서요

3. 악세
극신 입타기준으로 상하반지 구매하려고합니다.
치적상/치피하 반지로 치적을 높여 달인빼는것과
치피상/치적하 반지로 달인끼고 딜 높이는건 어떤 게 나은 선택일지..

적다보니 질문이 많아졌네요 ㅠㅠ
바쁘시면 그냥 넘어가셔도 됩니당

리메이크 이후 역천/무상 할것없이 열심히 연구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하루하루 구경하고 스펙업욕구도 생기고 그러네요! 기공사 열심히 키워볼게요!

다들 금요일 화이팅하세영!!

Lv53 재넘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