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제 기준에서 역천 지금 입문해도 될까요

아이콘 연두
댓글: 6 개
조회: 450
2026-06-26 18:58:50
로아 하면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게 있는데

보스에게 무조건 스킬을 맞춰야 사이클이 굴러가고 조금만 빗나가도 산책을 하게 되거나 그런 상황이 벌어지는 걸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본캐 창술사는 연격 한 번도 해본 적 없고, 잔재 아덴 조금씩 안 차서 불쾌한 그런 거 때문에 식스맨에서 제외시킬까 고민 중이거든요

역천도 보스 무조건 모든 스킬 다 적중시켜야지만 플레이가 가능한 캐릭터인가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