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역천 111 간단빌드

아이콘 닉네임모코코
댓글: 6 개
조회: 776
2026-06-26 21:25:31
https://youtu.be/qUYNAvxK7Iw?si=JQMErSEjNjlXTLQp



영상은 7겁작으로 굴려봤음




회선 2타 맘에 안들면 벽력장 써도됨




순순순 회선 Z 
기공장 천류 섬열 단천 풍뢰 음양 회선 T 
(원기옥) 순순순 기공장 회선 
천류 섬열 순보 풍뢰 X 순순

(단천과 음양을 1회만 써주기에 사이클이 매우 단순함)

+ 위 영상에서 원기옥 이후에 순순순 안썼는데 써주는게 좋아요.(시너지) 
뒤에 천류 섬열 쓰면 순보 쿨 돌아옴


천류 섬열 기공장 으로 사이클 시작 안하는 이유
=> T스킬까지 다 박고 이후에 
회선 기공장 천류 섬열 순서로 쿨 돌아오는데 
그대로 사용하면 내공 부족하거나 꼬일때가 있어서 ㅇㅇ


사이클을 기공장 천류 섬열로 시작하면
T스킬까지 턴 이후에 기공장 회선 순서대로 돌아옴
그대로 기공장 회선쓰면 내공이 꽉 차있음. 

이후에 천류 섬열 사용하면 풍뢰 쓸 내공 부족한데
여기서 순보10렙 허공아덴 트포 찍은 기준 
순보 허공에 1번만 써도 풍뢰 쓸 내공이 생김

아덴 x로 직접 끄고 남은 순보 2스텍으로 현타를 줄여주면 좋음







각인은 원한 아드 저받 질증 예둔







입식 타격가 


치적 알아서 90~95사이 조절
7겁작으로도 돌아가긴하는데 
좀 답답하다 싶으면 최적화 1개만 ㄱㄱ


8겁작부턴 예감 한돌 본인 치적에 맞게 조절해주세요













아크그리드는 달 > 별 > 해 순서로 유물 먹으면 될듯? 


스킬코드

52BD5DC1324901E8AE2D568CA24B9C1D71F4A3743D923A35B430AD8BFC074D0E6A5C9C42F195902D10DBB936D508A65D5DB87C57921FFB893747E82B6E6AB1DA





이 빌드는 사이클을 우겨넣어서 고점을 뽑기 위함이 아닌
아덴 켰을 때 넣을 수 있는것만 깔끔하게 박자
라는 생각으로 만들어진 빌드이기에 
조금이라도 더 고점을 보고싶다면 다른 빌드 추천드려용 

ex) 순보 작열 빼서 단천 작열주고 2단천을 한다던지 
음양 => 난화격 변경해서 2난화격을 박는다던지
단심을 사용해서 각성기 쿨을 줄인다던지 
기타 등등




개인적으로는 순보가 
현타 줄이기 + 내공회복 + 시너지, 이동기 등등
최대한 순보 활용하는게 재밌기도하고 여러모로 좋다고 생각해서 
이걸로만 다닐것같아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