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역천 111 지평 3단계 전분

흥마입네다
댓글: 1 개
조회: 549
2026-06-26 23:43:03
수요일 패치되고 이것저것 해보다가 역천 111로 정하고 지평 다녀왔습니다.

역천 111은 딜찍 기준 대만족입니다. 재밌고 쉽고 쎄고 불편함이 거의 없는거 같아요.

원기옥 시전도 빨라서 못 맞출수 없는 정도?

기공 유입하실려는 분들도 원기옥 뽕맛 보시면 재밌게 즐길 수 있으실거 같아요. 츄라이 츄라이

같이 간 딜러중에 소울 망소빙 있었는데 이겼네요. 스킬트리 올려주시고, 세팅 연구 하신분들 감사합니다

참고 많이 했어요!!

Lv30 흥마입네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