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기공은 딜너프 이후에도 과연 좋은 직업이 될까요?

어질다
댓글: 3 개
조회: 715
2026-06-27 01:02:24
딜은 어차피 밸패로 왔다갔다하기때문에 '그냥 쌘' 직업은 선호하지않는 경향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유산의 경우처럼 가까운 시일 내에 기공사 딜 너프 패치가 들어오더라도
권왕,충모닉,유산,체술 등 처럼 구조도 좋은 직업이 될 수 있을까요??

여럿 글들을 읽어 본 결과 이동기와 카운터를 유틸로 쓰지못하고 보스에 계속 때려박아야한다던지, 선후딜문제, 경피면 부족 등이 있는 것 같은데, .
A/S패치가 들어온다면 어떤 것들이 필요하다고 보나요??


Lv4 어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