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기공사 맛좀보려고하는데.. 질문좀 드립니다

Srss
댓글: 2 개
조회: 181
2026-06-27 03:49:04
역천, 세맥 플레이영상 모두 보긴했는데
뭔가 이거다 싶은게 없어서 조언 좀 받아보려고 합니다.

아직 스킬이나 아크그리드는 잘 모르는데요

1. 기믹수행력
 - 무카파중 무력과 카운터 1인분은 하는 직각 또는 앜그세팅? (파괴는 괜찮음)

2. 경피면유무
 - 스페 제외 피면기가 있는쪽은 어딘지?
 - 주력기가 혹시 노경면인 직각 또는 앜그가 있는지?

3. 7~8겁작으로 사이클 무난하게 굴릴 수 있는 조합?
 - 역천, 세맥 모두 포함해서 사이클이 무난하게 굴러가는 조합이 뭔지 궁금합니다

4. 성당, 세르카 기준으로 추천 앜그조합?

일단 1번이 제일 중요하구요, 2번은 피면은 좀 부족해도 괜찮습니다. 노경면만 아니면..
3번이 두번째로 중요하네요. 4번은 참고정도?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