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고신속 무신사 222 뽀삐 사이클

껄룩아
댓글: 9 개
조회: 748
추천: 3
2026-06-27 02:37:48
https://youtube.com/shorts/nD1n7tska44


[낙 여 회]

[음 단 난] 

묶어서 쿨마다 쓰시면 되고 전체 무상 한 번당
낙여회 3사이클
음단난 2사이클 굴리시면 됩니다
환영격은 6개 중간중간 사이클 사이에 넣어주거나
쿨이 다같이 돌아올땐 가장 마지막에 써주셔도 무방합니다
군림보가 없이 사이클이 돌아가야 하는 상황에선
군림보 아덴이 부족한만큼 Z낙여회ZZ로 부족한 아덴 채워주시면
깔끔하게 들어갑니다.

치적은 적당히 조절해 주시면 됩니다

극신 하실분들은 동일하게 설정하고 저받 자리에 질증 넣으셔도 될거에요

레이드는 역천으로 돌아서 레이드에선 못 해봤지만

가토 대략 100수정도 하면서 실전 테스트는 해봤는데 깔끔하게 잘 돌아갑니다


FAC7A45E21CE6D0C4DF26F5A67CEFBFF0E602A334C11697DCF74238E11BF56271DBD7DDF6D00C964EF6C17BE46E3C41CDD82CE4BE2983A143B07EBEEDDF05374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