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역천 222 2싸 스킬코드 딜/유틸 분리

끠끠몽
댓글: 4 개
조회: 340
2026-06-27 05:34:01
딜적인측면은 조금포기하더라도 사용감을 우선했는데 역시..

딜이 최고구나 ㅠㅠ


가이드 기본은 딜위주로 변경했고 아래 스킬코드칸에 딜스킬코드 , 유틸스킬코드 분리되어있으니
취향껏 가져가시면될거같아요


사이클은동일하고 기존 유틸트리랑 차이점한번 적어볼꼐요


1. 회선10레벨에서 08레벨로 낮췄습니다.
2. 음양11레벨에서 14레벨로 올라갔습니다 ( 딜10%이상 상승 )
3. 풍뢰 231에서 232로 교체했습니다 ( 시전속도 대신 딜상승채용 )
4. 출혈룬을 채용했어요, 기존에 기공장에있던 중독이 천류로옮겨가고 출혈은 기공장으로 ( 딜지분1.5% )
5. 반동제어1+날카로운기공1 에서 날카로운기공2레벨로 올려줬습니다.

이렇게되면 장점이 하나 같이오게되는데, 천류와 풍뢰의 시전시간이 소폭느려진만큼 고스펙유저기준
10작+최적x+신속x 으로 속행억까가 당해도 천공참 쿨밀림이 완화됬어요, 이이유로 풍뢰 232채용



그냥 좀 더 쌔짐 끝

Lv76 끠끠몽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