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신333 여래환영 작열빌드

아이콘 Asuwnazk
댓글: 3 개
조회: 554
2026-06-26 21:22:41


여래 빠준작열, 환영격 작열주고 
교차싸이클 + 저축사이클 느낌으로 돌립니다

투력기준 배율 1.0, 로펙기준이면 좀 더 많이 오를듯?

난화(212) 교차사이클 오프닝으로 시작하고 여래/환영격은 아덴 저축하는 느낌으로 1단 2단에서는 최대한 쿨마다 돌려줍니다

첫 정규 사이클에서 단천 쿨감 못받아서 교차싸이클 망가져도 사이클 복구력이 좋아서 괜찮습니다.
가끔 쿨 병목 일어나도 다음 스킬 1~1.5초 내외로 돌아서 모자란 아덴 수급 가능하고
사이클 심하게 망가지면 각성기로 아덴 채워서 사이클 리셋시키는 느낌으로 갑니다

333 진짜 애매하네요.
고견 부탁드립니다.

아래는 해당 빌드로 돌렸던 부캐 성당 전분입니다



Lv22 Asuwnazk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