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상하네 난 222 군림보보다 천공참이 무조건 더 높게나오네;

닉넴뭐하까
댓글: 1 개
조회: 576
2026-06-26 20:36:09

10겁작 보정 기준 전투력 6666인상태



군림보로 루메가 딱 컷낫는데 27억떳는데 
루메체력이적어서 체력만큼만 들어간 약8.55억
19억 더 해지면 94,161,347,684으로 DPS는 약6.68억으로 
로펙은 지금 알수가없어서 전투력기준 1.003 배율 
일부로 오차를 줄이기위해 예둔대신 안상으로 측정했고
예둔으로 측정하면 측정한 2가지 전부 배율자체는 조금 더 높게나올듯


치적이 약90%인데 크리는 오히려 잘나온편이고
음양을 파쇄나 난화 여래 등등 해봤는데 그렇게 큰차이는없었고 차이나도 속행차이로 0.01~0.03정도 배율차이?



천공참 7.04억 

치적은 오히려 군림보쪽보다 훨신 안좋게나옴
심지어 현타상태에서 실피남은거 단천 음양 기공장 박으면서 억지로 루메컷 한거라 떨어진상태  


군림보사이클처럼 3단 딱 끝나느시점에 컷났으면 7.14억

배율로따지면 1.07배율


옛날 카멘시절 3여벽처럼 빠르게 쳐내고 
금강 끄고 빠르게 다시키는 쪽으로 굴리니까 이렇게나오는데
군림보처럼 크리억빠떳으면 1.1도 나오지않았을까싶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