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역천 111 222 둘다 천공참 더약한이유 알겠다

제넨사
댓글: 6 개
조회: 934
추천: 3
2026-06-26 18:31:46
1금 1군때랑 똑같음
순순순 카 금-(천풍기단 군 섬음 순순순 카 풍기천 순순순 카 섬 단음 풍) 기 - 금강 종료가 가능한데
※(강조 부분)이 전부 안정적으로 금강3단 받고 들어감 

  • 음양 마지막 배치가 가능하니까 초각스/2섬 둘다 쿨이 덜 밀리기도 하고
  • 단공참이 빨아가는 금강시간이 그대로 남아있으니 여유로움 (그 결과 단음풍 까지 박히는거고)
    이 여유시간은 2섬 직후 바로종료 / 3풍 박고 다음사이클 풍뢰 기공장 순서바꿔서 쓰기 .. 같은 선택지가 생김
    당연히 금강 조기종료하면 dps가 오르고, 대신에 군림보 쿨이 점점 안맞음. 1금 1군때 그 느낌
  • 그리고 금강선공 마지막으로 태우는 스킬직후에 선입력한 스킬은 쿨이 3단 쿨*한돌0.5배 받아서 극단적으로 줄어듦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4/133532 =그믐의 영참직후 살귀선입력 쿨감과 동일한판정)
    이로인해 기공장 쿨이 극단적으로 줄어들어 현타직후에 천기풍 식으로 순서만 바꿔서 사이클을 굴릴수 있게됨 

dps가 오를 이유밖에 없는듯


잘 생각해보니 천풍기군섬단 하는게 더좋을거고 
이럴거면 음양 쓰는 의미가 아예 없지않나?? 싶음
수급 goat 빠준여래에 보라속행+작열박고 쓰는게 나은거 같은데 

시연 좀 해보고옴. 그믐 4속행박고 피날레 쿨땡기던 느낌으로 할수 있을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