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기믹 챙긴 333 무상(세맥) 트리 공유

슈니슈
댓글: 5 개
조회: 715
추천: 1
2026-06-26 16:20:52
스킬 코드 : 2138BEE3B515076D4ABE05F7BEAE345D822036CD2C77AF77C3DCABF6C1EAD06636F7900BAB71C59054AC11AA54635D463D73213C9549A7F365B5C03EE6BD5A4C


각인은 원한, 아드, 저받, 돌대, 예둔or질증
(저는 97이 저받에 물려서 ㅠ)



333은 어차피 음양이랑 아덴 몰빵이고

시전시간 긴 낙영장 빼고 벽력, 회선도 간결하게 빠르게 치고 빠질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9작 기준
회선(W), 여래(E)가 쿨이 비슷하게 돌고
환영(S), 벽력(D)이 쿨이 비슷하게 돕니다.


그리고 핵심은
단천벽력수(A)랑 난화격(R)을 가능하면 따로 쓰는 거랑

아덴 2단(무공신장)을 썼으면 환영(S), 벽력(D)는 가능한 쓰지말고 아껴야 합니다.
그래야 아덴 3단(무공신권) 이후 다시 사이클이 좀 매끄럽게 돌아갑니다.




진짜 바쁩니다 ㅋㅋㅋㅋ

애시당초 극신지배세맥이랑 적수했던 입장에서는 재밌네요.

스킬창만 계속 보면서 다음 사이클 생각해야되는게 꼭 황제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전 기믹도 좋아서 세맥 했던거라

1카운터는 아덴 채우느라 거의 유기하다시피 해서

그래서 시전시간도 긴 낙영장 빼버리고 2카운터 가져가기로 했습니다.

사이클도 따로 돌아서 카운터는 항상 남는 편입니다.




성당 2단계지만 전분 첨부합니다!
배럭 전투력 3200점
 









Lv17 슈니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