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극신속 무신 222 파쇄장 빌드

원시마
조회: 569
2026-06-27 22:51:07
222 계속 쳐보니 무신 군림보 음단난 비중이 거의 85%라서 그나마 간결한 여래, 환영 채용하고
카운터 벽력, 빈자리에 이것저것 써보다가 파쇄를 넣어봤는데
여래 빠준에 작열, 파쇄 노보석으로 묶어서 쓰면 쿨정렬 깔끔해서 좀 사용하기 좋은 거 같습니다

보석은 4겁 7작
무신, 음단난 겁화
음단난순환여벽 작


아덴 사이클은

여래 파쇄 환영 음양 단천 난화 벽력 순순 여래 파쇄 순 (3초 현타)

환영 벽력 순순순 여래 파쇄 음양 단천 낙화 벽력 순순 여래 파쇄 환영 Z Z 여래 파쇄


마지막 Z Z 여래 파쇄 Z 로 사이클 종료시 여래 파쇄가 약간 쿨이 걸리는데
군림보가 쿨이 아니면 사이클 중 어느구간에서 쓰던 마지막 여래 파쇄가 필요없이 3버블이 차서 ZZZ가 가능합니다

아니면 마지막 ZZZ로 쿨돌아온 군림보로 사이클을 시작해도 됩니다.

로펙은 리메이크 전 4250점 입니다.
리메이크 후 스펙이 바뀐거라곤 적수공권 유유고 에서 무상기연 유유유가 됐다는것..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