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역천 111 빌드 최종 연구안 배율 1.05+ (속행x, 쿨밀림 x)

지켜주세요
댓글: 9 개
조회: 1259
추천: 4
2026-06-28 02:10:55


일단은 홀딩 트리부터 올려봅니다.

즉발로 그대로 교체해도 됩니다

가이드는 222 먼저 올라가고 111 빌드가 올라갑니다

영상에서 보다 시피 1금 2싸 기반이지만 기공 스킬을 3개만 채용합니다

실전성 + 딜 배율 + 치신 스탯 비율 등등을 최적화시켜 111 빌드에서도 준수한 DPS를 가집니다

111 즉발 빌드 = 1.02+
111 홀딩 빌드 = 1.05+

222 즉발 빌드 = 1.12+
222 홀딩 빌드 = 1.15+

이 정도 배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111 빌드가 DPS 배율 마저 222 보다 강하면 그건 밸붕이겠죵

딱 지금 수준이 적당한 격차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실전에서 버프 맞추고 아드 + 암수 원기옥이나

딜컷 패턴에 원기옥 쿨이 돌아오는 등 111도 분명 장점이 많아 보입니다

이 정도면 취향차이 이지 않을까 싶네용

그래서 111 빌드도 연구 끝내고 둘 다 가이드 만들겠습니다




여담으로 333은 도대체 어떻게 쓰라고 만든지 모르겠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