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역천111 4속행 7겁작

아이콘 닉네임모코코
조회: 222
2026-06-28 01:59:46
사이클 매끈하게 돌아가는 빌드 
딜고점 뽑기용 ㄴㄴ

어차피 원기옥 한방이 전부다
후딱 아덴 털고 편하게 산책할래 

아덴 다 터는데 속행 잘 터지면 16~17초안에 끝남


어젠가 그저껜가에 올렸었는데
조금 변화 줬더니 더 좋은거같아서 일단 올려용 





흔히 사용하는 녀석들

회선 <=> 벽력 취향대로




https://youtu.be/uE97Y2r0ECc?si=o5jpTzmmUbxTgk9H

7겁작으로 쳤음
7겁작 기준 투력 5088 
9겁작으로 굴리면 그냥 좀 더 매끄러움 



< 사이클 >

순순순 회 Z (원기옥)

기공장 - 천류 - 섬열 - 단천 - T - 음양 - 풍뢰 - 회선 - (원기옥)

순(순순) 기공장 - 회선 - 천류 - 섬열 - 순(순순) - 풍뢰

* 원기옥 둘 중 아무때나 던져도 됨 



=> 현타때 순보 회선 속행이 안터져서 아덴을 켰는데 천류가 한 2초정도 쿨 남아있으면

기공장 - (음양 or 단천) - 천류 - 섬열 - (음양 or 단천) - T - 풍뢰  하면 됩니다


그냥 기공장 먼저 쓰고 
천 섬 T 풍  하는데 음양이랑 단천으로 중간에 내공 회복 or 쿨 기다린다고 생각하면 됨

어차피 음양 단천은 1회씩만 쓸거라서 순서 좀 바뀌어도 됨 








입타


역천 111 간단 빌드라면서 특화 30 치명 10 으로 작성하고 최적화 찍으라고 올렸었는데
걍 특화 30 치명 7 신속 3 주니까 사이클이 잘 굴러갔음

대충 신속 200~250 맞추면 될것같음

전 227로 잘 굴러갔어요 




신속3 + 에아달린의 축복 (와인) 공속 3% 더해서 
특치팔찌 기준
저는 공속이 139가 찍혀서 날기 2 찍었습니다 










스킬코드 

3679019E9426E61D4DA53EAB7983863667633EDCE40B6DEDF2B982C48BEE931826D773B65221F416FBC32116664F703F30FFBD950708BBE1DAEC736F9F7B34FA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