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심빼고 쳤을때
단심이 한번만 터졌을때
단심 2회 터졌을떄
원기옥 사이클1 + 일반사이클1 값이고
여러변 쳐가지고 크리율 70% 맞춰서 결과값 도출해봤습니다
환각 켜진 기준으로 사이클은
순보X3 ㅡ 금강 ㅡ 여래(단죄) ㅡ 섬열(심판) ㅡ 내방 ㅡ 원기옥
기공장 ㅡ 낙영장
ㅡ 내방 ㅡ 난화격 ㅡ 여래 ㅡ 섬열파 ㅡ 기공장
금강꺼진 상태에서 낙영장 한대 기공장 한대 회선한대
금강 ㅡ 내방 ㅡ 여래(단죄) ㅡ 섬열(심판) ㅡ 난화격 ㅡ 기공장 ㅡ 낙영장
순보+회선 ㅡ 기공장
ㅡ내방 ㅡ 여래 ㅡ 낙영장 ㅡ 난화격 ㅡ 섬열 ㅡ 기공장
단죄쿨타임이 30초가량 금강이 20초지속 현타 10초초반이라 둘이 어느정도 맞습니다
단심이 100%가 아니기 때문에 단심쿨이 꼬였을시도 딜사이클을 유지하기
최대한 간단히 위해 만들어봤구요
단심이 안터졌을시 2내방 사이클 끝부분의 기공장과 섬열의 위치를 바꾸는것과
원기옥 사이클에 난화격을 순보버프에 뭍혀서 쓰는등 변형이있고
단죄가 터져도 시간안에 심판 스킬이 들어가지 않는 구조긴한데
자질구레한 부분까지 계산하면 머리 아프실테니까 생략
단심이 안터졌을시엔 섬열 막틱때 금강 내방이 동시에 꺼집니다
단심이 안터졌을떈 스킬이 1~2초식 밀린다는 느낌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제가 생각하는 장점은
1. 현타때도 기믹하기 편함
무력 중,부파2 스킬을 두개 + 기공장 을 챙기는데다
금강 게이지가 70%이하일때 낙영장이나 기공장을 사용하셔도 내방사이클에 쿨이 돌아온다는것
2. 깨알같은 각성기 쿨감
3. 단순함, 단심이 안터져도 단심이 터진 사이클과 큰 차이가없음
타사이클과 딜적인 비교는
저는 차풍사이클(패치전)과 섬열사이클(패치후) 두가지 밖에 써보지 않았으므로
잘 알지못하는 부분은 적지않겠습니다
실전에서 실험
실전에선 허수처럼 치기 힘드니
1. 여래 섬열로 단심터트리기
2. 가능한 2섬2난은 무조건 넣으려고 노력하기
두가지에 집중해서 플레이 했어요
넬라시아
원기옥을 두대나 삑내서 원기옥 맞췄으면 결과값이 더 좋았을거같긴한데 아쉽네요
아브 3~4관
강투/강투인데 분명 스샷을 두장 찍었는데 한장이 안보이네요
3관은 제가 별딜하느라 딜컷을 좀해서 별딜안했으면 잔혈봤을수도
스펙은
1553렙/ 무강18 무품70/ 특화 1790 신속 144/ 원역예저단 각1
난화격 9홍 섬열파 9홍
딜스킬 9멸 나머지 7홍 입니다
긴글봐주셔서 감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