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지 제보 받았는데
'스크래치 쿨이 로빌=계산기쿨이 아닌거 같다'고 하셔서
실험해봤습니다.
결론: 로빌대로 적용됩니다.
실험해보다가 알게 된거 몇 가지 공유드립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1. 스크(콤보스킬)는 3번 누르는게 아니라 1번 꾹 누르면 다 써진다
- 콤보스킬 특징입니다. 같은방법으로 세렌(연속된 어둠)도 꾹누르면 3타 다 써집니다.
- 아드레날린은 1스택만 쌓입니다.
- 룬발동도 1회만됩니다.
- 그냥 콤보 자체가 하나의 스킬입니다.
2. 스크는 후딜이 쿨타임에 먹히는거 같다??(확인필요)
제 기준 스크쿨이 5.91초인데
'그냥 스크'랑 '스크-스페' OR '스크-엣지'가 쿨이 다릅니다.
스패로 캔슬한 경우 후딜이 씹혀서 6초가 보이고
그냥 쓰면 5초만 보입니다.
<1. 그냥 스크: 2타실험+(초기화)+1타실험>
<2. 스크-스패>
미루어짐작할떄
콤보가 불가능한 시점부터 시전부터 쿨이 도는거 같고
후딜이 쿨타임에 먹혀서 후딜모션까지 보고 스킬창이 작동하는거 같아
생각보다 스크의 쿨도는 시점은 빠릅니다 (0.x초 정도)
3. 엣지는 체인스킬이라 종료후 쿨이돈다
- 워낙 유명한 사실
총정리하면
1. 스크래치 쿨타임은 시전 시점부터 도는거같고
후딜로 인해 0.x초를 먹어서 스킬창의 쿨타임과 로빌기준 쿨타임에 미묘한 차이가 있다.
2. 어차피 스크를 제대로 굴리려면 독립시행을 하는게 베스트라 원래 이렇게 하고 있었다면 체감을 잘 못할것
+추가
스크1타 스패는 6초가 보이는데
스트2타 스패는 5초만 나오는걸로봐서
시전시부터 쿨도는 거 맞는듯
로빌대로 돌아갑니다.
이상 알아도 쓸데없는 잡 지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