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혹시라도 콕 지목하여 글을 쓴 부분이 기분을 상하게 하였던가 혹은
게시판에 맞지않는 다면 말씀해주세요. 확인즉시 바로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르카나에 푹 빠져서 하다보니 이만저만 고민이 한두가지가 아니더라구요. 그런 와중에
뭉트림 빌드 공략글도 참고하여보았고 다른 게시글에 남겨주신 댓글들로도 많이 참고해봤습니다.
제가 궁금한게 워낙에 많기도 하고 쉽게 해결되지 않는 멍청이라 그런지 이해가 조금 어려운부분 혹은
궁금증이 있어서 이렇게 질문드리게 되었습니다.
1. 끝마2 무마2 한돌1을 쓰고 있는 상황이였는데 쿨밀림이 조금 있는것같아 (엣지8작 외 7작) 한돌1을
최적화1로 바꿨더니 좀 괜찮아진 느낌이 들더라구요. 다른 더 괜찮은 방향이 있는지(보석업글외) 알고 싶습니다.
-현재 자체치적 시가기준(스트림포함) 119.1 나옵니다.
2. 제가 허수아비에서 싸이클을 쭉 굴려보니 보통 3+2 or 3+1내지로 왔다갔다 하고 있더라구요.
그런데 이번에 1680 찍으면서 깨포가 96포인트가 되었는데 96포에선 황속3찍으면 딱 떨어지다보니
여러 공략글 및 댓글에 태클거는것은 아니나 탐욕을 찍을 수 없을때는 분보크가 조금 더 이점이 있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 생각에 뭉트림 빌드 최고의 장점은 스트림싸이클에 한하여 고저점을 올려주고 그 이점으로 분보크에 카드드랍 리턴값을 가져온다라는 생각인데 탐욕을 찍을 수 없는 96포인트라면 상황이 또 어떨지. 98포인트가 넘어가서 탐욕을 찍을 수 있다면 당연히 전 뭉트림이 월등하다고 생각됩니다만, 탐욕에 붙어있는 아덴증가4%가 실질적으론 체감이 적은지. 고견을 듣고자 질문하게 되었습니다.
3. 심판은 스크 운부 스트림 3개가 발라져있는 상황에서 쓰는게 가장 고점이 높게 쓸 수있는 카드인데 항상 빠지는딜레마인게 도태 or 운수 , 심판 이렇게 가지고 있고 데빌은 쿨이 25초,스트림 쿨6~8 이래버리면 어떤식으로 굴리는지도 참 궁금합니다. 눈물을 머금고 심판을 스트림없이 쓰는게 나을지 스트림쿨을 기다렸다가 심판을 터는게 나을지, 스크 운부 스트림이 발라져있는 심판 싸이클때 도태도 같이 터는지 궁금합니다.
4. 파티내에 치적시너지가 있을경우 치명스탯을 내리고 신속을 주는게 이점이 될지 치적시너지 가동률이 100%가 아니기도 하고 스트림이 비어있을때 1or2루인 데빌을 위해 저점보완으로 이대로 특치를 가는게 좋을지도.. 궁금합니다. 여러 글들에 남겨져 있는 댓글을 보긴 하였지만 직관적인 부패님의 고견이 듣고 싶습니다.
제가 너무 핑프기질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이글 저글 찾아다니며 혹은 공략글을 보며 머리속에 다담아두지 못하는 빡대갈통이라 제 글에라도 남겨서 수시로 확인하고자 연말 바쁘시겠지만 실례되는 행동임을 알고있음에도 연락드렸습니다. 혹시 제 글이 다른 아르카나 유저분 혹은 부패님께 실례가 되거나 눈쌀을 찌푸리게 하는 행동이 되었다면 말씀해주세요. 서두에도 적어두었듯이 확인즉시 바로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