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 마나 회복으로 롤백
광기 :
변경 전 : 30초간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4초간 공격속도가 3%씩 최대 15% 증가한다
변경 후 : 30초간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4초간 치명타 적중률이 3%씩 최대 15% 증가한다.
더 데빌
: 스택드 중첩당 피해량의 비중 상승 , 스킬 순수 피해량 하향 (기존의 것과 총합 피해량 차이 없음)
제안에 대한 배경 : 스택드 + 스킬 자체 딜을 연속으로 치명타 (피해량 증폭을 위한 시너지를 합산)
를 만들어야 흔히들 알고있는 아르카나의 고점 만들어지는데 반대로 두 피해량중 하나라도 치명타가
나오지 않는다면은 변동폭이 매우 크다. 과거 타대딜러로서의 정체성이 강했던
아르카나가 타대를 버리게된 이유가 바로 [더 데빌] 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
아크패시브(도약)
악마의 눈속임
변경전 : 적중시 20 ~ 40 % 확률 스택드 소모 x
변경후 : 적중시 100 %의 확률로 스택드 소모 x
다른건 몰라도 광기 카드 하나만 치명타 적중률로 리워크하고... 별을 롤백한다면
여러가지 다양한 가능성이 또 열리지않을까... 하는 바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