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호크아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크들 착하긴 하네 이 지경에도

아이콘 효이
댓글: 14 개
조회: 808
추천: 3
2026-06-28 17:10:19
솔직히 말하면 좋게 말해서 착한거지

나쁘게 말하면 존나 답답한 바보들 같음

딴 직업들은 조금만 구려도 자게에 락카칠해서

어떻게든 호크의 상황을 부각시키고 밸패받는데

여기는 직게에만 머물러있음

밸패 당일에도 댓글 몇개 보니까 화만 내지

제대로 표출을 못함 그냥

이대로면 앞으로 쭉 타직업들 구조개선 받을때

호크들은 1.6% 딸깍 ‘니들 그래도 딜은 괜춘하잖아’

이거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