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호크아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차징 두동이 평균적으로 더 낫지않던가요?

다람지
댓글: 8 개
조회: 335
2026-06-26 17:02:07

낭만이나 유틸 떠나서 지금 밸패 기준에서
제 세팅으론 단순 dps만 보면 뭉가 80% 나온다치고 차징이 더 낫던데 
직각 2개 다 굴리시는 분들은 어떠신가요..?

131 피어싱 7700+, 222 차징 7800+ 
뭉가 박살난 판 제외하면 허수나 실전에서 평균적으로 차징이 더 고점이고 
피어싱이 저점은 확실하게 잡아주는 반면 고점 혈 뚫기가 어렵고.. 
용맹이나 아리아 타이밍 잡기에는 차징이 더 편해서 요새 차징으로만 하고있는데
고투력 분들 대부분 피어싱 주로 사용하셔서 고대에 물리신건지 유틸 때문에 하시는건지 
견해 좀 여쭙고자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