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호크아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안녕하세요 만와 그리려는데 잠시

아이콘 바드향우회
댓글: 21 개
조회: 1082
추천: 5
2026-06-25 22:32:36

아직 유튜브 등 으로 공부중인데

몇 가지 여쭙고자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이 글의 댓글은 만와에 쓰일 수 있으며 글은 삭제를 원하시는 분이 더 많으면 삭제하겠습니다.


1. 호크아이가 느끼기에 플레이에 있어서 가장 큰 문제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2. 호크아이를 시작하신 이유가 무엇인가요?

3. 본인이 담당자로서 호크아이를 개선 하신다면 당장 무엇부터 하실 건가요?

4. 직업에 관련해서 가장 긁히거나, 듣거나 보기 힘든 말과 워딩이 있다면 무엇일까요?

감사합니다 !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