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호크아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버스팅이 피어싱보다 구려지면서 의욕이 하나도 안 나게 됨

도깐홐
조회: 376
2026-06-26 13:03:09
미리 말하지만 피어싱이 구려야 한다는 의식은 절대 없음
니들레인 포함해서 상향 받은 것도 합당하다 생각하고

그런데 딱 봐도 고점코어처럼 사용되던 버스팅을
연속 너프에 18-20포 개선도 안 해주고 그냥 방치함

특정 코어 편중 현상의 개선을 이딴식으로 해결할 줄 몰랐지


개인적으로는 억까 당하는 기분도 들었음
1차 리워크 전에 예타 97 깎았더니 치피증 덕지덕지 개선
버스팅 코어 다 맞췄더니 맞밸로 올라와버린 피어싱

Lv42 도깐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