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호크아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겨울 로아온 여호크가 제일 신빙성있네

아이콘 트리튬사이트
조회: 237
2026-06-26 15:30:31
데헌이 건슬 나왔을때 꼬라지랑 비슷할듯 한데요?

겨울에 큰거 나와야하는데 대륙 확장하면서 여호크 까지 준비해놓으면 일단 풍성해보일테니...

본케다음으로 제일 애정있는 캐릭인데 얼마 높지도않으니 치우고 여호크나 준비해야하나... 안타깝네

로아온 전 생방 같은데서 호크언급이나 구조개선 언급 없으면 밤까활 처분하고 여홐준비나...

Lv55 트리튬사이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