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서머너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 교감 ㅈ된거 아니죠? 제가 이상한거죠??

아이콘 부균
댓글: 9 개
조회: 1876
2026-06-24 11:25:28
제가 이상하게 친거죠???

신특 이랑 신치 두개로 쳐봤고 
111로 해서 마리린 무력화명령 빼고 제대로 쳤고 

뭐 딱히 놓친거 없이 친거같은데

L7800으로 6.5억나옴  
최적화할게 더 있긴하고, 제가 이상하게.....친게 있을거 같기도 한데
뭔가....이상한데......내가 뭐 이상하게 친거겠죠?

이거 완전 ㅈ된거 같은데
뭔가 이상한데 

슈르디엘시드는 무한유지라 재소환 계속한것도 아니고
파우루마리린 체인스킬도 계속 써줬는데...? 
뭐지  내가 뭘 잘못한거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