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서머너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폭주 교감 222 고창

카이팅잘할래
댓글: 6 개
조회: 784
2026-06-24 12:25:55
이번에 바뀌면서 아덴은 한번 채우면 채울 필요없어졌는데 고창같은 스킬로 부족한 딜 메꾸면서할 순 없나요?

교감은 잘 몰라서 스킬이랑 딜지분도 모르는데 이런 가능성도 있지 않을까 싶어 여쭤봅니다..ㅎ

+ 아까 대충 쳐봤을때 초각스 쿨감5 주고 이그나 체인스킬 찍으면 아키르때마다 이그나 쿨 도는 것 같길래 이걸노린건가? 까지만하고 연구되는거 기다리고 있었는데 똥맛이라길래 이렇게라도 도움이 될까 싶어서 써봅니다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