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서머너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111교감의 치명적인 문제점은....

우오마
조회: 505
추천: 1
2026-06-24 13:16:48
222폭주교감  <-- 이샛키급의 쓰레기 무력이라는거....
그나마 파괴는 마질과 물정2스택때문에 이제 괜찮아졌는데
무력은 여전히 해줘.... 다른클래스들이 뭐 어떻게 패치됐는지 몰라 잘은 모르나
111교감 이샛키 무력은 0.7인분 잘쳐줘야 0.8인분봅니다. 

데헌처럼 우리도 코어에 마질쿨감좀 달아주지 ㅠㅠ 
아쉽구먼 아쉬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