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서머너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번에 다시 복귀하는 모코코입니다 질문이 몇가지 있어서요!!

나쁜비둘기
댓글: 1 개
조회: 158
2026-06-25 15:25:04
안녕하십니까 대선배님들
저는 상소 1706에서 접었고 1년 정도의 휴식기가 있었습니다
이번에 로아온 보고 복귀시동 걸고 있는 복귀모코코입니다

몇가지 궁금한게 있어서 가르침을 받고자 이렇게 글을 씁니다

1. 1706 특치 상소이고 아크그리드 시스템을 잘 모릅니다
     아무것도 없다는 전제하에 어떻게 진행을 하면 될까요?

2. 제가 이것저것 검색해보니깐 이제는 특화가 아닌 신치상소? 같은 스탯으로 운영하던데요
    이게 아크그리드에 영향인가요? 

3. 1,2번 질문에서 아크그리드에 영향인거면 스탯과  제가 1706이라는 점에서 어떤 방향으로 가야할까요?

4. 현재 특치상소인데 아크패시브도 건드려야할까요?

선배님들의 가르침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v3 나쁜비둘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