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서머너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일단 허수배율 1은 넘겨보긴하네여

마리린귀여워
댓글: 8 개
조회: 444
2026-06-25 18:04:52


로펙 6905기준

이정도면 로펙 7500이상이신분들은 웬만하면 배율 1이 당연히 넘을거예여(패치전에도 로펙 8천기준 배율 1.05 나왓던것도 잇구여)
2분안에 잡으면 켈시온 의존도 굉장히 높아서 거의 풀폭주 상태에서 루메킬 날거라

루메 체력 여기서 10배 늘어나고 5분 dps로 잡으면 0.95정도로 다시 내려가긴할거같은데 일단 기존보다 허수 체급도 오르긴햇어용 증폭공명 깡딜상향이 워낙 쎄기도햇고


물론 이건 저한테 최적화한 세팅이라
팔찌랑 코어 상태에 따라 차이가 좀 날수도 잇어여
거기에 속행 단심 크리 변수까지 생각하면
평균은 한 0.97정도?

근데 저점 이렇게 올려주고 이러면 담 밸패때 참 좋지 않은 결과가 나올거같아요 고점코어도 식물인간으로 만들어놔서 비틀길도 이제 없는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