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 공격력 ㅡ
1티어
아르카나. 블래스터. 인파이터. 디스트로이어
2티어
배틀마스터. 버서커. 데빌헌터
3티어
기공사. 서머너
4티어
워로드. 호크아이
5티어
바드
ㅡ 지원능력 ㅡ
1티어
바드
2티어
워로드
3티어
기공사. 서머너
4티어
버서커. 블래스터
5티어
아르카나. 디스트로이어. 호크아이
6티어
배틀마스터. 인파이터. 데빌헌터
ㅡ 민첩성 ㅡ
1티어
배틀마스터
2티어
호크아이
3티어
아르카나. 인파이터
4티어
데빌헌터. 기공사
5티어
버서커. 서머너
6티어
워로드. 블래스터. 바드
7티어
디스트로이어
체방은 뭐 알아서....
전직 그래프 기준으로 컨셉 잡으면 좋겠다
애초에 그거보고 시작한건데....
아르카나 체방 하향 이보크 하향 루인스킬 딜 상승 및 개편
서머너 저항깍 시너지 부여 각종버그 픽스
바드 버프를 지정한 원안에 넣는 정도? 아님 범위증가
배틀마스터 딜 상승. 시너지 개인 적용 혹은 수치 감소
인파이터 딜 상승
기공사 딱히 건드릴건 없어보임.. 안키워봐서...
워로드 그대로
버서커 뭐 딱히... 딜만 살짝 손보면 될듯?
디스트로이어 딜 상승, 스킬 적중력 개편
데빌헌터 체방 상향, 딜 약간 상승, 방깍 삭제
블래스터 딜 상승, 버그 픽스
호크아이 선후딜 감소, 차징스킬 개편, 은신등으로 회피기능 추가
이정도가 원래 컨셉에 맞는듯한데 형님들은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