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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용 컨텐츠-던전 도전모드

모빌레오나
조회: 643
추천: 1
2020-06-12 02:43:35
기본틀은 wow의 쐐기돌 시스템을 차용하여 안타레스같이 지루하지 않고 도전욕구를 자극 시키는 던전 도전모드를 추가하길 바랍니다

여기서 와우 쐐기돌이 무엇이냐 간단하게 설명하면

-단수에 따라 던전내 몹의 공격력, 체력이 증가 및 추가 속성이 붙어있는 타임어택 형식의 던전

-아이템 레벨의 제한 및 평준화가 없으며, 또한 남긴 시간에 따라 메달을 주지도 않는다. 대신 제한시간을 많이 남기면 더 높은 레벨의 쐐기돌을 받아 더 강력한 보상에 도전할 수 있다.

-또한 제한시간이 끝나도 공략에 성공만 하면 기본 보상은 받을 수 있다

-쐐기돌 레벨은 인게임 내에서 흔히 n단이라고 호칭하며 이 문서에도 그렇게 표기하였다

-목요일 기준으로 지난주에 쐐기를 완료한 적이 없다면, 신화 던전을 처음으로 클리어하면 막넴이 무작위 던전 2단 쐐기돌을 준다. 지난주에 쐐기를 클리어했다면 주간 보상 상자에서 지난주에 완료한 최고 기록, 지난주 보유하고 있던 쐐기돌 보다 1단 낮은 단수의 무작위 던전 쐐기돌을 준다 쐐기돌에 해당하는 던전에 신화 난이도로 입장한 후 입구에 있는 마력의 샘에 넣고 활성화하면 도전을 시작할 수 있다.

-쐐기돌 단수에 따라 등장하는 적의 공격력과 생명력이 증가하는데, 1단씩 올라갈 때마다 복리로 10%씩 증가한다. 각 던전마다 제한시간이 다르며, 시간을 넘겼든 안 넘겼든 조건을 모두 만족해 던전을 끝마치면 보상이 든 도전자의 보관함이 나온다.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단수에따라 던전몹의 공격력 체력과 특수능력이 붙으며 시간제한이 있고 제한시간 남기는것에 따라 차등보상이 있으며 단수가 높으면 좋은 보상을 얻습니다

*장점

-기존의 던전을 재활용하기 때문에 개발이 빠르다

-유저의 노력으로 보상을 얻기 때문에 숙제 개념보단 도전의 개념이 강해서 성취의 기쁨이 있다

-과금모델로 사용이 가능하다

-고단의 공략의 즐거움을 느낄수 있다

-라이트하게 즐겨도 보상을 얻을수있다

-상시컨텐츠라서 언제든 즐길수있다


*차별화

-레이드에서 얻을수 있는 티어 장비와는 다른 매우 여러개의 다양한 옵션의 아이템이 필요하다

-안타레스같이 달리기 게임이 아닌 고단 올라갈수록 특수기믹을 넣거나 보스피격범위가 안보이거나 쫄몹이 늘어나거나 몹의 특수능력이 붙는등 단조로움을 피하는게 중요하다

-주간마다 단수 랭킹에 따라 특수한 보상이 필요하다

-딜시너지보단 고유의 역할의 중요성이 필요하다

Lv32 모빌레오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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