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바란다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애니츠 - 도술사(도사) 출시 기원 3일차

백화몽
조회: 241
2020-06-17 17:05:37
무기 '부채'를 사용하는 무도가 계열의 직업, 도술사(도사).

로스트아크에 '도술사(도사)'가 출시되기를 기원합니다.


1. 근/원거리 포지션의 클래스.

2. 스킬 구성은 '선(扇)술 스킬'과 '도술 스킬'.

3. '선(扇)술 스킬'은 직접 타격과 바람을 일으켜 공격하는 형태의 물리 공격 스킬, '도술 스킬'은 뇌/토/수 3가지 속성을 활용한 마법 공격 스킬로 설계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선(扇)술 스킬'의 직접 타격 스킬은 간결한 무투 형태와 부채를 봉 같은 무기로 변형시켜 타격하는 형태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속성을 부여할 수 있다면 화속성이 좋지 않나 싶습니다.

5. '도술 스킬' 중 속성 스킬은 하나의 스킬이 여러 속성을 다루지 않고, 하나의 스킬이 한 가지의 속성을 대표하는 스킬이 되었으면 합니다. 간단하게 예를 들자면, '도술 : 낙뢰'라는 스킬은 기본 뇌속성이며, 다른 속성 트라이포드가 존재하지 않도록 설계.

6. 아이덴티티
도력 축적 : 도술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도력을 축적한다.(홀리나이트의 신앙 게이지처럼 자동으로 축적되지 않음.)
Z - 도력 개방 : 축적한 도력을 개방하여 도술 스킬을 한 번 강화한다.(강화된 도술 스킬의 추가 피해량은 특화 수치에 의해 결정.)

좀 더 아이덴티티의 이해를 돕자면...
- 게이지가 최대치로 모이면 Z키가 활성화 됩니다.
- Z키를 누른 후 도술 스킬 하나를 사용합니다.
- 도술 스킬을 한 번 사용하면 게이지는 0으로 초기화 됩니다.

이렇게 Z키를 누른 다음에 쓰는 도술 스킬이 1회 강화되는 겁니다.

7. 특성 - 특화
a. 도술 스킬의 도력 축적량이 ?% 증가합니다.
b. 도력 개방의 추가 피해량이 ?% 증가합니다.
c. 각성 스킬의 피해량이 ?% 증가합니다.

8. 직업 각인
a. 도력회귀 : 도술 스킬의 피해량이 ?% 감소하지만 마나 소모량이 ?% 감소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 감소한다. 괴력난신과 함께 사용할 수 없다.(최대 1레벨)
b. 괴력난신 : 도술 스킬의 치명타 적중률이 ?% 증가하고, 피해량이 ?% 증가하지만 도력 스킬의 도력 축적량이 ?% 감소한다. 도력회귀와 함께 사용할 수 없다.(최대 3레벨)

9. 디자인(개인적인 요청사항)
a. 비전투 자세에서는 부채질을 하고 있으면 좋겠습니다.(살랑살랑)
b. 부채를 양손에 하나씩(총 2개) 들고 다니는 해괴망측한 짓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c. 이동할 때는 부채로 턱 또는 입을 가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d. 도술사(도사)라고 해서 점잖은 도사 이미지가 아닌 전우치 같은 이미지가 떠오르는 '로스트아크'스러운 호쾌한 도술사(도사)가 만들어지길 바랍니다.

Lv33 백화몽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