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사이클의 평균 시간
- 크리100% 백100% 보정 (특화1800 치명1000 신속65)
- 닼셀+스핀 기용 트리
- 스핀7레벨
- 소앱 풍요
- 원돌잔기아 (+ 크리보정을 위한 정단3 + 갈망/만찬 먹었다치는 정흡3 + 최마3)
- 보이드 오브트포 + 풍요
- 보석은 딜보석 올10 홍염 올10 (마엘 커터 스핀 소앱 보이드 / 블리츠 사이클만 블리츠 노홍 어슬 홍염추가)
- 사이클은
(버스트) - 커터 - 데센 - 마엘 - 트윈/터닝 - 어슬 - 소앱 - 보이드 - 버스트
(버스트) - 커터 - 데센 - 어슬 - 마엘 - 소앱 - 보이드 - 블리츠 - 버스트
DPS순 (기준 트윈스택 소앱강찌)
1. 터닝집공 (+1.31%)
2. 트윈스택
3. 소앱반갈 (-0.02%)
4. 블리츠 (-0.32%)
5. 트윈하단 (-1.37%)
6. 터닝 트리플 (-3.16%)
한사이클 데미지순 (기준 트윈스택 소앱강찌)
1. 블리츠 (+17.20%)
2. 소앱반갈 (+4.88%)
3. 트윈하단 (+1.58%)
4. 터닝집공 (+1.37%)
5. 트윈스택
6. 터닝트리플(-0.01%)
고로 현재로써 닼셀+커터를 모두 기용시 개인적으로 고민할 만한 세팅은
- 트윈 스택 (w소앱 강찌)
- 터닝 집공 (w소앱 강찌)
- 소앱 반갈 (w트윈 스택)
- 블리츠 (w소앱 강찌)
이렇게 4개의 후보군이 있고
트윈 스택은 여분의 스택을 활용해 추가적인 무력 및 오브수급이 가능하며 세미 이동기로도 활용가능
터닝 집공은 트윈 1스택과 동일한 오브수급 및 무력을 하며 추가적인 피면활용이 가능하지만
장판형이라는 점과 제자리 시전이라는 점
소앱 반갈은 2타로 자리잡기 및 무력증가에 더불어 한 사이클 딜증가 및 DPS손실 최소화에
오브 수급을 조금 더 여유롭게 해주는 만큼 부족할게 없어보이지만
노슈차 차징이라 리스크가 더 커지고 여전히 마엘안에 보이드 삑난걸 커버쳐줄정도는
아니라 [마엘+보소] 중 하나 삑나면 좆되는 상황을 해결해주진 못한다는 점
(단, 트윈스택 채용시 2스택 모두 털면 보이드 삑은 복구가능)
블리츠는 DPS는 비교적 떨어지지만 (큰 차이가 나진 않음) 한 사이클 딜량이 압도적으로 높음
다만, 그만큼 길어진 차징시간이 리스크
등등을 고려해서 실전성을 따져봐야 할 듯...
다크악셀이나 스핀커터를 뺀 트리는 추후에 다시 체크 예정
ps) 블레이드 계산기는 현재 스킬 트포별 계수는 체크 해놨고
나중에 버스트 및 잔재의 정형화된 트리가 나오면 업데이트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