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
0버블 기준
마엘-터닝-각성기 -> 3버블
3버블 기준
터닝-마엘
이후
Z(on)-스핀3회-터닝-트윈-어슬-데센-블리츠-[스핀]-Z(25스택 버스트) - 마엘-보이드
반복
※[스핀] : 생략가능, 블리츠까지 썼는데 ‘보스가 머리를 돌린다’ 혹은 ‘스택이 부족하다’ 그럼 돌아온 스핀 긁으면서 백 잡고 버스트
(실전에서는 스핀까지 긁어야하는 상황이 많이 나오지만 무력화 등의 프리딜 타임이 나올 때 스핀을 생략하면 60스택 버스트 만큼의 허수딜을 그대로 꽃을 수 있습니다.)
사이클 복구
25스택이면 마엘-보이드를 붙어서 썼을 때 아슬아슬하게,
26스택이면 안정적으로 3버블이 찹니다.
블리츠를 썼는데 스택이 부족한 경우
-> 스핀, 터닝, 트윈을 돌아오는대로 쓰고 스택 차면 바로 버스트(다음 사이클에 크게 영향이 가지 않음)
보이드를 썼는데 아덴이 부족한 경우
-> 약간 부족하다면 마엘 틱만 비벼도 웬만하면 찹니다.
-> 1버블 이상 부족하다면 위와 같이 스핀, 터닝, 트윈을 돌아오는대로 쓰시면 됩니다.
포지셔닝
ㆍ터닝, 트윈, 어슬을 쓰기 전 스핀으로 포지셔닝
ㆍ데센 탁기로 딱 붙은 후 블리츠
ㆍ블리츠 이후 돌아오는 스핀으로 포지셔닝 후 버스트
주력기를 쓰기 전에 반드시, 한 사이클에 최대 3번의 포지션 재조정 기회를 줍니다.
아덴 차는 동시에 바로 아츠를 켜기 때문에 zz문제도 없습니다.
딜비중
-터닝 약점 노출 기준
버스트 >> 블리츠 >> 데센 > 트윈 = 어슬 > 보이드 = 터닝
-터닝 강화된 일격 기준
버스트 >> 블리츠 >> 데센 > 트윈 = 터닝 = 어슬 > 보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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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에 만든 빌드에서 dps를 높이고 실전성 부분 다듬은 빌드입니다.
버1을 쓰기 때문에 97돌 효율이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만약 97까지 쓸 생각이 없으시다면,
dps높고, 편합니다. 개인적으로 안 할 이유가 없는 빌드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