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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zx키분리가 문제가 아닌거같은데

Cael
댓글: 24 개
조회: 2618
추천: 3
2024-08-08 10:12:09
냉정하게 그냥 실전성, 활용성이 별로 없음 그래서 불편해진 조작감이 플레이 이득을 뛰어넘지 못함

관통이동? 없는거보다야 좋지
좋은데 나사가 빠져있음 막상 써보면 실용성이 없음 닼셀처럼 쓴다는데 그건 그냥 다크악셀 써본적 없는 사람들이 하는 말인거같고 필요할 때 누를  수 있는거랑 특정상황 주기에 맞게 쓸 수 있는건 진짜 하늘땅 차이임 애초에 실력도 아님
어스 아끼던 때 카운터 비율이랑 안아낄때 카운터 비율만 봐도 알 수 있음 그냥 아다리 맞아야 활용도가 생기는건 운에 의존하는거임

애초에 노닼셀이었던 사람들이야 없어서 나락간 이동기 반쪽짜리로나마 줬으니 좋다고 느끼겠지만 애초부터 닼셀 쓰던 사람한테 관통이동 있으니까 다크악셀 이제 빼도 된다?  이건 진짜 말도 안되는거고 실제로 1주일 넘게 플레이한거 리플 돌려봐도 유의미하게 사용할만한 상황이 별로 없음

특히 신규 레이드인 에기르는 보스 백에 코박으면 더 위험한 패턴이 많아서 오히려 독임 기껏해야 앞저가 백돌리면서 뒤 부채꼴 찍는 패턴에서 미리 옆구리 방향 가는거정도 있는데 앞에서 말한 3버블이 항상 차있는게 아닌 상황때문에 그냥 아다리가 잘 맞아야 유의미함

이거 개선하려면 최소한 뒷버스트 판정을 늘려서 보스랑 붙은 상황에서 뒤로도 자유롭게 포지셔닝이 가능하게 해주야 그나마 실전성 높아질거라고 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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