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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잔재 버스트 모션과 판정 개선안 발퀄 주의

암폭
댓글: 9 개
조회: 1903
추천: 3
2024-08-08 14:17:33
지금 잔재는 전방판정만 있고 지점스킬이다보니 실수한번에 큰일 날수있고
많은 사람들이 당장 잔재 버스트 맘에들지만 그래도 후방판정이 없는게 아쉽다
개선해야한다 라는것 같아서 이런식으로 바꿔주면 어떨까 싶어서 발퀄로 만들어왔습니다

버스트의 모션개선
스핀커터 킹스핀의 모션에서 따왔습니다.


(움짤속도는 0.5배속 느린 속도입니다)​




파란선은 개선되었으면 하는 버스트의 타격 판정이고 이동거리는 최대 10미터까지 가능한 스킬로 변경

2.지점스킬화시 타격 판정

당장 지점스킬인점이 너무 불편하고 실수한번에 몹 헤드로 가버리는 경우가 있으니
뒤로 써도 타격이 가능하게 하고싶습니다. 그랬을시 타격판정이 저런식으로
이동한 모든 거리에서 타격 판정이 들어가게 했음 좋겟습니다.
블레 안하시는분들이 보면 말이되나 싶겠지만 지금도 판정자체는 이렇습니다. 타격범위가 너무 좁은게 문제

제자리 사용시 




이런식으로 제자리에서 쓰더라도 지금 버스트처럼 검기를 앞으로 쏴서 중거리 공격이 가능하게 해주셨으면함


대충 만들어본 잔재 버스트의 이팩트 구상

약간 이런식으로 회전하는 검기이팩트로 변경 되면 좋겠습니다.


@ 아크패시브 이름이 극한의 몸놀림입니다.
이정도는 되어야 극한의 몸놀림이지 않을까여


그냥 재미로만 봐주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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