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일단 저는 블레이드를 안키우는 로붕이긴 한데요.
로아는 전통적으로 어떤 버그가 있다. 라는걸 제보할때는 영상/스샷/분석글/ 등등 이런건 의미가 없고,
해당 현상이 일어난다->스샷을 찍어두면 더 좋긴하다.->버그가 일어난 날짜, 요일,시간, 장소(레이드라면 어떤 레이드인지),버그가 발생한 캐릭 이름등을 기록 및 기억한다.->고객센터에 언제 어디서 뭘 하고 있다가 버그가 터졌다. 라고 적는다.
로 해야 임마들이 그제서야 그때당시 그 캐릭의 로그를 뒤져봐서 뭐가 문제인지 파내는 형식이라서,
이왕이면 그렇게 하시는게 답장은 더 얻을 겁니다.
그리고, ㅈㄴ 오래된 발언을 지금 꺼내는게 약간 조심스럽긴 하는데, 어쩌면, 아직도 스마게 일부는 블레이드 유저들을 순하다라고 판단하고 있지 않을까 싶네요.
들어보니까, 앜패 열리고 나서부터 계속 버그가 터졌다고 했고, 고객센터에 보내도 읽씹이나 하고 있고 그런다는거는, 그냥 중요도를 최하로두고,
"아니, 지금 초각성 출시해서 버그나 잔버그 이런것도 많고 9월25일 아브2막도 내야하는데, 캐릭버그? 일단 미뤄. 그리고 블레이드잖아. 더 기다려줄 수 있는 애들이야. 저번에도 8개월동안 기다렸는데 뭘"
이라고 말하지는 않았을까요?
블레게 유저분들께서, 앜패를 4티까지 킬 수 있으신 분들, 그러니까 로그를 뽑을 수 있으신 분들은 로그 나오는대로 계속 고객센터로 보내고, 그렇지 않으신 분들께서는 하루 고객센터에 보낼 수 있는 최대량으로 계속 보내면,
여기 블레게 유저분들도 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1주일에 같은 제보로 매일매일 300건/500건/800건/1000건/2000건 이렇게 계속 들어오면 어떨지 싶네요. 그리고 그 많은 메일에 담긴 잠정적인 메세지는
블레이드 유저들은 지금 저 버그가 고쳐지기를 ㅈㄴ 기다리고 있다.
이미 상당히 뿔난 상태다.
빨리 쳐 고쳐라.
우리는 순하지 않다.
라는 메세지도 전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무쪼록, 캐릭터의 강함과 약함과는 별개로, 플레이에 영향을 주는 버그는 하루빨리 고쳐지길 기원합니다.
[감사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