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게시판

3추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8딜은 고점 뚫기보다는 저점보완의 특성이 더 큼

카멘마격
댓글: 11 개
조회: 2581
추천: 3
2025-05-12 19:09:02






움짤 따는데 용량이 크다고 첨부가 안되네 ㅅㅂ

잔재하면서 가장 짜증나는 케이스가 소앱OR보이드 빗나감, 혹은 실수로 2버블 버스트 나가서 5~6초간 손가락 빨아야되는 경우라고 생각하는데
8딜은 진짜 극단적으로 소앱 보이드 다 빗나가도 바로 사이클 정상화 가능하고 2버블 버스트 날려도 3초안에 사이클 다시 돌아옴
아덴복구능력에서 유틸을 떼운단 느낌임 버스트를 자주 쓰니까 포지셔닝 잡기도 편하고
대신 마엘 지속시간 보면서 겜하랴 어떻게 스킬 조합해서 3버블 맞춰서 털거냐 계속 생각하면서 겜해야되니까 신경론적으로 문제가 있음 진입장벽이 높은편
애초에 로아에선 쉬운게 단점이 아니고 장점임 그만큼 더 보스 패턴에 집중할 수 있으니까

8딜이 7딜보다 허수딜이 10%이상 높긴하지만 8딜은 백어택률보다는 사이클링에 집중하기때문에 나로크, 특히 모르둠 제외한 실전에서 그나물에 그밥임 지표만 봐도 별 차이 안 남
정형화된 사이클 딜러인 7딜이 재미가 없다라고 생각하면 8딜해보는걸 추천하는거고

내가 블게에 8딜 글을 작성한건
1. 8딜은 실전성이 없는 허수딜딸용 세팅이다
2. 8딜은 허수딜만 보고 유틸기 다 뺀 온몸비틀기 세팅이다
여기에 긁혀서인데

1번이 말이 안되는 소리다라는걸 증명하려고 내 실전지표들 올린거고
2번은 실전성을 생각해서 블리츠 올라를 채용하고 오브순환을 5레벨 넣은거임 이동기를 뺀만큼 버스트를 많이 굴려서 포지셔닝하려고

내가 쌓은 업보도 많고 실제로 난 분탕충이 맞음
내 말투나 과거에 했던 행적들로 뭐라하는거 다 감안하고 나를 보고 8딜에 대해서 안 좋은 프레임이 씌워지는거도 이해는 한다만은
최소한 빌드에 대한 감평을 할거면 해보긴 해보고 나서 해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