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데모닉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나이스단이라 10겁작 11개쓰고있었는데 이번에좀낮춤

우렁이우렁
조회: 1490
2026-04-25 21:01:25
본캐급은 6500에서 부캐들도 5500-6000인데
10겁작11개쓰는게 진짜애매하더라
딜지분으로따지면 제노가 35-40이고
볼텍스20 피어싱10인데
초각10에 고어6-7
나머지짤딜기도의미도없고

그냥 제노10겁 1개맞추고 나머지싹다 8겁작해도 별티도안날듯
좀 점수너무떨어져서 아쉬우면
제노10겁 볼텍스10겁 피어싱9겁 나머진싹다 8겁작으로 바꿀예정

뭐 저래도 본캐는 6천중반에 부캐들도 5천중반은가서 8월업뎃전까진 다팔아두고 지켜보고
신캐로갈아타던지해야지 
보니까 아주쉽고 그냥그런부캐급 보석11개쓰고 예전이랑 별다를거없는 쉬운깔게로 다시내려가는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